카테고리 없음

하늘을 나는 꿈해몽 알아보기

건강의최고 2017. 10. 4. 17:17

하늘을 나는 꿈해몽 알아보기


가끔가다가 보면 하늘을 

나는 꿈들을 종종 꿀수있는데요

어떻게보면 기분이 좋았다가도

상황에 따라가 깨면

기분들이 남다른거 같습니다.




하늘을 나는 꿈들은

대부분이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상황에 따라 다르니

상황에 따른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꿈에서 하늘을 날면서 

다른사람들을 보고있으시다면

자신의 능력들을 세상에 알리는

기회들을 얻었거나 숨어있는 

잠재력이 포텐이 터지느걸 암시합니다.


하늘을 나는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하늘을 날면서 도중에 

떨어진다면 재난들을 당하거나

사업들에 이상이 생기는 의미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모든일들이 안좋아진다고 합니다.




꿈에서 자신이 새가되면서

하늘을 나신다면 새로운 기회들이 

찾아오고 그리고 새로운일을

스타트를 할수 있게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하늘으

날게된다면사랑하는 사람과의 앞날이

탄탄하게 사랑을 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의미합니다. 결혼을 할수도있는

좋은 관계로 발전 할 수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늘을 나는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하늘로 날아서 올라가는

꿈을 꾸신다면 합격과 취직과 승진

명예들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명예들이 올라가거나,승진을 한다거나

합격을 하는운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꿈에서 날개가 생겨서 하늘을 

돌아다닌다면 엄청난 좋은꿈으로 의미가 

된다고 합니다. 예술을 하시는분들은 

명작을 만들고 학생의 경우에는 합격을

엄청난 경사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배를 타시면서 

하늘을 날아사는 꿈을 꾸신다면

큰부귀영화를 얻으시는 좋은길몽을

의미를 하며 입신양명을 뜻한다고 합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