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란제리소녀시대 이정희 보나 키 나이 인스타

건강의최고 2017. 9. 28. 20:11

란제리소녀시대 이정희 보나 키 나이 인스타


최근에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주인공 이정희 캐릭터로 

나오는 보나에 대해서

바로바로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나는 최근에는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서 도혜리 캐릭터를

소화를 하고 연기를 한적이있습니다.

도혜리 역은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서 

악바리연습생으로 나왔습니다.




보나는 아이돌 걸그룹 출신

이라고 합니다.

보나는 우주소녀 멤버라고 합니다.

보나의 회사는 스타쉽엔터

테인에 소속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란제리소녀시대 이정희 보나 키 나이 인스타


우주소녀 보나의 키는 

163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95년 생으로 

23살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란제리소녀시대는 11일에 

첫방송이 되었다고 합니다.

줄거리는 70년대의 대구를

배경으로 구성되어있는

사춘기 소녀들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의 몇부작은

8부작이라고 합니다.

보통드라마가 16부작으로 제작이 

되어지기는 하지만 많이 짧은감이

없지않아 있는거 같습니다.


란제리소녀시대 이정희 보나 키 나이 인스타


어떻게보면 지상파의 

응답하라 시리즈의

느낌의 비슷한 드라마라고 

생각이 되어지는거 같습니다.




우주소녀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는 보나가

다양한 스펙트럼으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우주소녀 보나의 일상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아래 인스타 주소남겨주겠습니다

우주소녀 보나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bn_95819/?hl=ko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