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라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건강의최고 2017. 9. 14. 17:05

최근 12일에 예능프로그램 발칙한동거에서 출연을 한 걸스데이 멤버 유라가 나와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걸스데이 유라님에 대한 프로필을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걸스데이 멤머 유라님은 92년생으로 올해 26살이라고 합니다. 본명은 김아영이라고 합니다. 키는 170 에 51키로 하고 얘기가 되고있습니다. 걸스데이에는 10년에 멤버로 들어가서 걸그룹으로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유라 나이 키 인스타


유라님은 가수를 하기전에 미술쪽에 꿈이 있었다고 했습니다. 예전에 SNS에 자신이 그린 그림들을 올려서 화제가 되었던 적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걸스데이 멤버 유라는 몸매로도 상당히 유명하다고 합니다.




모 아이돌 프로그램에서 출연을 했을때 기획사에서 비율이 좋고 이쁘다고 5억짜리 다리보험을 들었다고 합니다. 보험료는 3만워식납부를 한다고 합니다. 유라님은 계속적으로 활동하시는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유라 나이 키 인스타


지금은 가수 영역뿐만이아니라 연기쪽에도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데 16년에 드라마에 출연을 해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의 호스트로 나와서 활약을해주고 계십니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합한선생에서 김유빈역을 맡으셔서 색다른 매력을 어필을했는데요.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유라님의 일상이 궁금한분이 계실꺼 같아서 아래 인스타 주소 남기겠습니다.

유라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ura_936/

 


목차 (Content)